카테고리 없음

관자놀이가 아픈데? 병원을 가야하나?

Absolute Devil Vivian 2018. 3. 5. 09:23

만약 관자놀이가 아파서 이 글을 찾은 것이라면 일단 병원에 가보시길 바라며..


나는 관자놀이가 아픈식의 두통이 많이 일어난다. 원인도 물론 잘 알고있다.


바로 수면부족이다. 심플하게 생각해서, 물통에서 물을 퍼다 쓰는 와중에 물이 거의 다 떨어지면 바가지로 바닥을 드르륵 긁어서 남은 물을 퍼 내겠지.


그 드르륵 하는 과정에서 머리가 아픈것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뇌는 자원을 계속 소모하는데 자원이 떨어졌으니... 자원을 채우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커피나, 각성음료를 마시면서 잠을 안자고 버티는 것은,


일종의 가불이다. 미리 당겨쓰는 것이다.



확실히 갚을 능력이 될 때만 가불을 하도록 하자. 월~금 동안 땡겨쓰면서, '토~일 에 갚아야지' 하는 생각을 가져놓고


토요일이 되면 주말아깝다고 놀기 바쁘다. 이게 반복되면 진짜 뒤진다.



아닌데요? 전 멀쩡한데요? 하는 사람은.... 그래 당신 대단하다.


당신이 연속으로 밤을 새고있거나 수면을 몇일 째 제대로 취하지 못했다면 뇌는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 몇가지 기능을 끈다. 일종의 절전모드로 들어간다.


말이 어눌해지거나, 반응속도가 느려지거나, 걸음걸이가 이상해지거나 등등. 뇌는 필사적으로 당신을 이끈다.



어떤 의느님께서 나타나서 '이 블로그는 뇌피셜로 지껄이고 있습니다!' 하더라도 이것 하나는 분명하다.


잠좀 푹 자라. 어거지로라도 푹 자라. 잠을 푹자면 피부도 깨끗해지고, 정신도 맑아질 뿐더러 업무 효율도, 너의 레이팅도 올라간다.



저는 잠을 평소에 푹 자는데 왜 두통이 있나요? -> 병원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월탱하느라 잠 별로 못자서 머리 존나 아픈김에 출근해서 한탄하며 쓰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