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라이브러리를 추가했는데 메서드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가...

Absolute Devil Vivian 2018. 4. 12. 16:27

정말 괜춘한 라이브러리를 찾았다.

냉큼 적용했다. 그런데..


 java.lang.NoSuchMethodError: No virtual method load(Ljava/io/File;)Lcom/bumptech/glide/DrawableTypeRequest;....

에러를 뱉으며 앱이 뻗어버렸다. 않이 쉬벌 이런게 어디서!


개발자 블로그는 더이상 덧글 작성이 불가능한 상태 (이게 무슨..)

작년까지는 덧글이 있다. 일일이 답변해주면서 수정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다. 아니 이게 아니지


저 오류를 갓 구글님께 여쭈어봤다.


소용없었다. 검색되는 내용은 '이런 에러나는데 어떻게함?' 하는 질문글들이었다. 이런 글들이 있다는 뜻은?


엄청 별거 아닌 문제라는 것. 일단 내 에러를 다시 보자.

 java.lang.NoSuchMethodError: No virtual method load(Ljava/io/File;)Lcom/bumptech/glide/DrawableTypeRequest;....


 java.lang.NoSuchMethodError: 메서드에러야

 No virtual method load: 가상화가 앙대

(Ljava/io/File;)Lcom/bumptech/glide/DrawableTypeRequest 이 친구말이야.


답은 막줄에있다.

이 라이브러리는 glide를 사용하고있었다. 나 역시 glide를 라이브러리로 등록해놓은 상태라 둘이 충돌을 일으킨 셈이다.

정말 다행히도 나는 glide를 등록만해놓고 정작 picasso를 사용하고있었다.

바로 glide를 gradle에서 지워버렸다.

잘 된다.

아! 칼퇴각 보인다!